유의사항 및 에티켓

유의사항

■ 국제선 수하물 규정

, 음료, 식품, 화장품 등 액체 분무(스프레이), 겔류(젤 또는 크림)로 된물품은 100이하의 개별용기에 담아 1인당 1투명 비닐 지퍼백 1개에 한해 반입가능   

■ 리튬 이온 배터리

스마트폰 노트북, 패드 등 대부분 IT전자기기에 내장 되어있는 배터리, 보조 배터리, 건전지는 수하물에 보내는 것이 불가합니다.  

기내 반입은 가능

 ■ 면세점 이용

시내면세점 출국 60일전부터 출국전날 오후5시까지 이용가능 하며 여권과 함께 당사에서 제공하는 항공일정표를 가져가시면 됩니다.
해외공항 면세점에서 액체물품 구입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행 에티켓

■ 팁

팁 문화는 그저 단순히 3차 서비스 산업의 발달로 비롯된 부산물이 아니라, 전통 속에 오랜 역사를 가지고 발전한 생활 문화의 일종입니다. 자신이 서비스를 받은 입장이라고 생각하시면 팁을 놓아주시는 것이 예의입니다. 호텔에서 주무시고 나오실 때 침대머리 맡에 방당 1유로의 팁을 청소하는 분들을 위하여 놓은 예의를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유로화엔 1유로 화폐단위가 동전으로 되어 있어서 한국에서 환전하기가 어렵습니다. 1유로를 구하지 못하신 분은 현지에서 바꾸어도 되지만, 도착해서 며칠간 어려우니 미화(USD) 1달러를 10장정도 준비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 객실사용   

퇴실시 본인 물건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호텔에 물건을 두고 나오는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합니다.

 

욕실 사용 시 다음 사람의 사용을 위하여 간단하게 정리해주시기 바랍니다.

욕실바닥이 미끄러우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객실을 함께 사용하시는 분들은 서로 예의(개인기도, 욕실사용, 취침시간 등)를 지켜 즐거운 여행이 되도록 합시다.

성지순례단은 지도신부님을 중심으로 서로 사랑하고 힘들 때 격려하며 단합된 모습으로 순례의 의미를 더욱 높여 나가야 할 것입니다.


반응형 구글광고 등